본문 바로가기

카마스터의 자동차 공간

현대자동차 Special Weekend 여름 렌탈 이벤트 - 차 수령하러 가는길.

728x90
반응형

현대자동차 Special Weekend 여름 렌탈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6일을 6년처럼 기다린 끝에 드디어 8월 1일, 차 받는 날이 되었습니다!

차를 받기로 한 '현대자동차 대전시승센터' 에 도착을 했습니다.

(사실 이 전에 행사가 하나 있긴 했습니다.)

2층짜리 건물인데, 1층은 자동차 전시장입니다.

들어가서 "시승 이벤트 때문에 왔는데, 어디로 가면 될까요" 하고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니 2층으로 올라가랍니다. 2층엔 여러 사무실이 있고 저렇게 시승센터의 사무실이 있었고 곧 문을 열고 들어갔습니다.

클래식 음악이 나오는 조용한 분위기, 몇몇의 푹신한 의자가 있습니다. 의자라기 보단 커피숍에서 볼법한 1인용 쇼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이내 곧 여직원분께 "시승이벤트 당첨되어서 수령하러 왔어요" 하고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니 방긋 웃으시더니 여기 잠깐 앉아계시라고 말씀을 하시네요. 


커피와 음료 어느걸 드시겠느냐는 직원분의 말씀에 일단 커피 플리즈를 했는데 더운데 시원하게 음료도 한잔 하시라며 현대 로고가 박힌 종이컵에 알로에 음료를 따르고 얼음을 얹어 현대 로고가 박힌 종이컵 홀더에 넣어서 가져오십니다. 정말 기분은 좋았습니다.


앞에 분 먼저 안내 도와드리겠다고 다른 직원분이 양해를 구하러 오십니다. 그동안 면허증을 드리고 보험 관련 계약서에 체크를 하고 잠시 기다렸습니다.


필자는 아반떼AD 였지만, 앞에 오신 분들은 쏘나타 하이브리드 에 당첨이 되셨더군요. 필자 뒤에 오신분은 투싼 이었구요. 아무튼 뭐 그랬습니다.

S U M M E R  W E E K

5박 6일  여름 렌탈 이벤트

현대자동차와 함꼐 즐거운 여름휴가 즐기세요♥ ***고객님.

직원분이 서류봉투 하나를 건네십니다. 그렇습니다. 웰컴키트 입니다. 

웰컴키트를 열어보니 시승센터 이용 유의사항 코팅종이와 아반떼 카탈로그와 현대자동차 가격표, 그리고 물티슈 하나랑 귀하디 귀한 현대 로고와 아반떼 레터링이 써있는 스마트폰 링을 주셨습니다! 

스마트키와의 영접. 손에 착 감깁니다. 평소에 열쇠가 달린 키를 쓰는 사람으로썬 편했습니다. 그렇다고 비스토 라세티 매그너스에 경보기를 달 생각도 없습니다. 옛날차는 옛날차 방식대로 타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익숙하구요.

날이 원채 더웠던 탓에 시승센터에선 차만 받고 바로 왔네요. 직원분이 설명을 해주시더니
"현대자동차와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 보내세요"
라고 하십니다.

죄송합니다. 여름휴가 담주입니다... ㅠㅠ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사진을 한장 찍었습니다. 본격적인 차량 소개는 후속 글에서 열거해보려고 합니다. 


파랑색!!


평소 흰색차와 은색차 쉽게말해 흔한 색상의 차량만 타온 필자에겐 신선한 차량이었습니다.

약 일주일간의 휴식이 주어진 라세티, 그리고 일주일간 필자네와 함께할 아반떼.


시승차 이다보니 풀옵션입니다. 차번호는 '58고 ****' 입니다. 허 하 호 번호가 아닙니다.

앞유리에도 대전시승센터 번호와 차량번호가 표기된 데칼테이프가 붙어있네요.

뒷유리에도 저런 데칼이 붙어있네요.

운전석 앞 도어까지 붙어있습니다.. ㅋㅋ 문에 아래처럼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365 Day 찾아가는 시승서비스.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생각"


사실상 차를 받은지 3일차 이 글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아반떼와 함께할 날이 반 남짓 남은겁니다. 왜이렇게 시간은 빠른걸까요. 밤에라도 어디 놀러가야겠습니다.


이 글은 '현대자동차 Special Weekend 여름 렌탈 이벤트' 에 당첨되어 차량을 지급받고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