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마스터의 일상과 잡담

라세티 타고 가본 감성 카페 비래키키

728x90
반응형

이걸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에 써야할지.. 자동차이야기 카테고리에 써야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라세티 기름넣는 사진. 이거 오랜만에 찍어서 올린다.

며칠 전입니다.

 

라세티는 아직 잘 굴러다닙니다. 비록 현역자리는 CR-V에게 물려줬어도, 전직 현역차량이자 현 예비역 자리를 잘 지키고 있는 차량이지요. 간만에 기름넣는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블로그에 기름넣는 사진 올리는거 참 오랜만입니다.

지척에 비래키키라는 갬성 카페가 있었다. 처음 알았음.

저도 몰랐습니다만, 동네 지척에 비래키키라는 갬성스러운 카페가 있었습니다.

 

주변 애들 인스타 보면 비래키키 갔다고 인증글도 올리고 그러는데 여기가 어디인가 싶었거든요. 사실 여기를 갈 목적이기 보다는 그 옆에 야외 고깃집이 생겼다길래 궁금해서 가봤더니 바로 옆집이 저 집이더군요.

 

뭐 안에 들어가보진 않고 밖에서 사진만 찍었습니다.

행정구역상으로는 대전광역시 대덕구 비래동으로 나가는 아주 흥미로운 곳입니다. 사실상 송촌동이라 봐야 맞는데 뭐 아무튼 행정구역 경계라인인가 봅니다.

브레이크등과 누런 번호판등. 녹색번호판과 잘 어울린다. 영롱하다..

브레이크등과 보조브레이크등, 그리고 누런 번호판등.

 

'대전32' 남바가 다 보여야 최고의 감성인데 번호판은 가려서 덜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녹색번호판에는 누런 번호판등만큼 잘 어울리는 전구가 없습니다. 감성만점 사진을 몇장 찍어보도록 합시다.

뒷태와 환하게 앞을 비추는 라이트

라세티 뒷태와 환하게 앞을 비추는 라이트.

 

라세티는 뒷태가 끝내줍니다. 이게 어딜봐서 2002년 말 2003년에 만든 디자인입니까. 아무튼 본인피셜입니다만 환하게 앞을 비추는 라이트와 뒷태는 감성 터지는 사진을 결과로 남겨줍니다.

얘는 덜 갬성스럽네

걍 찍었습니다.

 

보조브레이크등이 5개의 번데기전구가 들어오는 전구 방식입니다만, LED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사진찍기 놀이 끝

자 이제 감성터지는 사진도 몇장 찍었으니 집으로 갑시다.

 

조만간에 라세티를 타고 저녁때 한번 저 비래키키라는 카페에 가보도록 합시다. 실내는 어떤 모습일지, 가격은 얼마일지 궁금해지는 시점입니다.

 

뭐 그렇게 기름넣고 오다가 감성카페를 발견했고 사진찍기 놀이 하다가 왔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