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마스터의 일상과 잡담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2023년도 성황리에 지나갔습니다.

해가 뜨는 모습. 당장 오늘은 아님.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카마스터닷컴의 주인장 카마스터입니다.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어쩌다보니 블로그를 실상 개점휴업해놓고 있었습니다.

2022년 하반기부터 매우 바빴고, 모종의 힘든 시기도 겪음과 동시에 2023년엔 머리도 좀 식히고 쉬어가자는 심산이었습니다만 쉴땐 쉬었습니다만 더더욱이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해가 바뀌면 바뀔수록 더더욱 바빠지네요. 여튼 죽어라 죽어라 아둥바둥 부지런히 살고 있습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이 다 지나가고, 2024년 푸른 용의 해. 갑진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금 글을 쓰는 이 시점 기준 카마스터닷컴이 존재하게끔 해준 어느 물체와 안녕을 고한지도 만 1년 하고도 몇달 지났습니다. 뭐 지금은 많이 누그러들었다고 하지만, 그래도 이따금씩 생각나고 그저 아쉬움만 가득합니다.

 

그래도 인복은 있는지.. 올 한해 그래도 바쁘게 살았지만, 순간 순간 즐거움과 행복을 느낀 나날들도 많았고 한 해를 되짚어보자면 참으로 레전드스럽게 살아온 한 해였습니다.

 

지난해에는 2022 KBS 연기대상에 초청되어 좋은 좌석에서 연기대상을 현장에서 직관할 수 있었고 새해 또한 여의도 KBS 홀에서 맞이했었죠. 올해는 늘 그러했듯 집에서 새해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2024년 새해에도 집에서 굴리는 집 차들 무탈하게 잘 굴러갔으면 좋겠고, 만사 잘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 또한 이전대비 한풀 꺽였고,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와 같은 플랫폼들이 블로그 급으로(혹은 그 이상으로) 영향력이 생겼습니다만, 그래도 블로그만의 수단. '블로그' 가 가진 힘 역시 여전하다고 봅니다.

 

잃어버린 2년입니다. 한창 키보드 두드리며 글 쓰던 시절보다야 감이 조금은 줄었겠습니다만, 그래도 올해만큼은.. 틈틈히 시간이 난다면. 아니 시간을 내어서라도 개편을 해서라도 다시 살려보고 싶은 생각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독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고 좋은 일만 항상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