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마스터의 연예&방송이야기

다방 x 혜리 광고 시즌 4.

728x90
반응형

본질적인 자동차와 기차 덕질 블로그에서 잡블로그로 한걸음!

 

일상 이외 이런 글은 처음 써보는듯 합니다. (잡소리 집어 치우겠습니다.)

 

현재 우리내 서울 이외 대학교 근처 대학가 원룸이 속히 구하기 '빡세다' 고 합니다.

멀리 볼것 없이 매그너스가 있는 자양동 집 근처만 해도 말이죠.

 

2007년 2008년만 해도 자양동 집이 있는 근처에는 거의 다 주택가였고 도시가스도 들어오지 않고, 자양동 집으로 가는 길인 자양동사무소 앞길은 왕복 2차선 구불구불한 길 뿐이었습니다.

떄는 2010년, 자양동은 큰 변화를 맞습니다.  

 

자양동사무소 앞 길을 왕복 6차선으로 늘리고 도시가스도 들어왔습니다!

그 시점부터 주택들이 점점 사라져가고 원룸들이 늘어나고 대학교 앞은 부동산이 앞다투어 있습니다.

 

뭐 그랬습니다. 제가 이 말을 꺼낸 이유는 바로 이겁니다.

 

현재 우리내 20대 대학생들이 저렴하고 좋은 방을 구하려고 할떄 그들에게 좋은 앱이 생겼습니다.

바로 '직방' 이란 앱입니다.

 

뭐 인터넷에 쳐보니 허위매물일 경우 100% 책임진다나 어쨌다나..

그를 견제하기 위해 생긴 경쟁 앱 '다방'.

저와 저희 가족도 자양동 집 두채가 있습니다만, 가족이 사는 주된 집 한채, 그 옆집은 1층 2층 반지하 방인데 세를 놓았습니다. 다방에 올리니 잘 나가더군요. 반지하 방도 말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올리기 전에는 안나가던 그런 방은 아닙니다.)

 

제가 알기로는 직방 모델은 주원이고, 다방 모델은 혜리라고 알고 있습니다.

보아하니 4차 광고는 걸크러쉬(girlcrush) 스타일로 만든듯 합니다. 풍선껌을 불고 있습니다. 혜리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가오를 잡는다고 하겠죠.

이 사진들은 메이킹 사진이라고 합니다. 언뜻 보면 쌩 가오를 잡는것처럼 보입니다만,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총을 쏘는 모습처렴 남심을 저격시키는듯 합니다. 저 역시 혜리를 귀엽게 보고 있는 1人입니다.

1번쨰 GIF 파일입니다. 야구배트(일명 빠따)를 휘돌리고 있습니다. 저거 하기 꽤 어렵다고 하던데

2번째 GIF 파일입니다. 혜리 덕질하는것 같은 기분은 무엇일까요..;;;

훗! 내가 하는 이 짓이 디스패치가 하는 짓 같은 이유는 뭐지;;;

 

GIF 파일은 3개로 끝입니다.

 

이 사진과 동영상, GIF 파일을 제공해준 '다방' 협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광고 동영상으로 끝을 내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