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라세티 이야기로 찾아뵙습니다.
ODO 109,006km.
한달만에 천키로를 탔습니다.
https://youcar5841carmaster.tistory.com/314 2020. 2. 6. 라세티, 10만 8천km 타다!
아마 한달만에 천키로를 탄 이유라면 이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라세티를 타고 남양주에 다녀왔지요. 남양주에서도 라세티로 움직였으니 400km 가까이 탔습니다. 주행거리가 금방 오른 이유라면 이것일듯 합니다.
점점 오일 교체시기에 도래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스대로라면 약 2년 후에는 비스토 주행거리를 라세티가 뒤집어버릴듯 합니다. 아직 5만km도 되지 않은 매그너스는 논외로 두고요.
잠바카바 가스켓(로커암커버 가스켓)은 구형 라세티 고질이긴 합니다만, 자세히 보니까 가스켓이 아니라 O링에서 오일이 비칩니다. 일단 앗세이로 지난 해 바꿔둔 차량이니.. 일단 잠바카바(로커암커버) 볼트와 O링을 신품으로 다시 싹 바꾸고 클럽라세티에서 본대로 한번 작업을 해볼까 합니다. 록타이트도 같이 바르구요. 그래도 답 안나오면 체념하고 타던가 해야겠지요. 복병 제대로 걸렸습니다.
돌아오는 라세티 포스팅은 아마 엔진오일 교체글이지 싶습니다. 무탈하게 달릴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카마스터의 자동차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3. 25. 비스토, 20년차 검사하다! (0) | 2020.03.26 |
---|---|
대만 가오슝 여행중 만난 국산 차량들 (0) | 2020.03.25 |
대만 가오슝에서 본 해외판 비스토 (현대 아토스 프라임, ATOS PRIME) (0) | 2020.03.04 |
2020. 2. 24. 비스토, 방전되다! 점프 후 자동세차. (0) | 2020.02.26 |
2020. 2. 6. 라세티, 10만 8천km 타다! (0) | 2020.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