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마스터의 일상과 잡담

블로그 사진의 불펌러를 나의 눈으로 목격하다.

728x90
반응형

주의. 필자는 상당히 열이 뻗쳐있습니다. 어느정도 마음을 가다듬고 글을 쓰지만 '전도사' 에 대한 험담이 나올수 있으니 기독교 신자분들께선 글을 읽지 않거나 읽더라도 저에게 비방하시지 말아주십시오. 


제목대로 제가 공들여 블로그에 올리는 사진들이 불펌을 당하였습니다.


다음에 '카마스터닷컴' 이라고 검색하니 어느 사진이 나옵니다.


바로 카카오스토리와 연동된 글이었는데, 글을 읽고 나서 엄청난 욕설과 한숨이 절로 나왔습니다.

그렇습니다. 제가 4월 30일 '새마을호, 역사속으로 살아지다...' 라는 글에 첨부된 내용입니다.


그래요, 개인 소장용이라면 그러려니 하겠습니다. 사진 밑에 빤히 '카마스터닷컴' 이라고 워터마크가 적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새마을호가 사라져서 아쉬움을 표하셨더군요.

자세한 내용은 필자가 쓴 글 참고 - http://youcar5841carmaster.tistory.com/214

제대로 꼭지가 돌았습니다.


처음 목격했을때는 좋게 나갔습니다.


"카마스터닷컴 운영자 카마스터입니다. 저 사진 퍼간다는 말씀도 없이 퍼가셨네요. 수정해서 출처를 남겨주시거나 사진 내려주십시오."


하고 댓글을 남겼습니다만, 여기서 꼭지가 돌은거죠.


오늘 어찌 했나 싶어 그 글을 확인하는데 제 댓글이 온데간데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쪼잔하게 비겁하게시리 댓글을 지워버린겁니다.


"아 XX 기분 X같네, 비겁하게 댓글을 지워버리네 참 어이가 없다."


라는 말이 튀어나오더군요. 사진을 불펌한 사람의 직업은 전도사.


그사람에게 전도사라는 직업이 아깝더군요, 버젓이 같은 사진 두번이나 우려먹고.



필자는 종교인이 아닙니다. 다만 간접적인 불교 영향을 받고 있고 절에 가끔식 갑니다.

물론 기독교인을 싫어하지도 않습니다. 단순히 먹튀하는 목사들만 욕하지요.


저 오늘 그 전도사 욕 좀 하겠습니다.


'전도사가 좋은 종교를 전도하지, 너처럼 정말 비겁하게까지 사진을 퍼가는게 전도사의 직업이냐? 그래 죄송합니다 한마디 하고 글 수정해서 출처 카마스터닷컴 쓰는게 그리 힘들었냐? 너같은 쓰레기 종교인(목사, 전도사)들이 모여서 기독교가 개독소리 듣는거야. 멀쩡한 예수님까지 겉잡아 종교인을 예수쟁이라고 하는거고. Jotto GRYB 하고 자빠졌어. 나는 끝까지 간다. 니 오늘 자전거 탄거 글 올리는건 안힘들고 내댓글에 답글다는건 그렇게도 하기 싫었냐?'


네, 저 끝까지 갈겁니다.


카카오스토리 자체 정책위반 에도 신고했고 법률도 알아보니 저작권 위반이라고 하네요.


점점 답변이 늦어질수록 저는 자비를 베풀지 않을겁니다.


겨우 사진갖고 이러냐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희같은 사람들에겐 사진 하나하나가 소중합니다.



- 후기 글이 생기면 바로 기록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여행기는 여행 다녀온지 한달 지났지만 하루 단위로 기록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