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마스터의 일상과 잡담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정유라' 라는 이세상에 있는 욕을 퍼부어도 마땅한 x와 그녀의 어머니 그리고 대한민국 제 18대 대통령이셨던 박그네 전 가카께서 척결한 정유년이 다 지났습니다.

사진은 몇년 전 정동진에 평범한날 갔을때 찍은 사진. 몇년째 재활용 하는건지..

 

2017년 정유년(丁酉年) 이 지나가고, 2018년 황금 개의 해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어느덧 제가 티스토리, 카마스터닷컴이라는 이 블로그에 입성한지 만으로 2년이 되었으며 덤으로 저란 사람이 블로그에 첫 발걸음을 내민지는 5년째입니다. 네이버에서 2013년부터 활동했었는데요, 그땐 블로그 개념보단 자료실로 더 썼었던것 같습니다. 실질적인 블로그는 티스토리가 처음이라고 봐야겠지요.

 

항상 새해는 집에서 종을 33번 치는 타종행사를 가족들과 같이 야식을 먹으며 맞이하곤 했었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부산발 수서행 SRT 380열차, 울산역 막차를 타고 대전으로 오던 중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신기한 경험 하나 더 하게 된것이죠.

 

고로 이 글은 예약글입니다. 저는 올 한해 큰 사고없이 잘 보냈던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실런지요. 예약글이지만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18년 무술년, 카마스터닷컴은요...

계속 됩니다. 글을 올리는 횟수가 매일매일은 아니어도 노트북이 고장나거나, 혹은 제가 아프지 않는이상 글은 올라올것이며 이 블로그는 대한민국 인터넷이 없어지지 않는 한 - 다음 티스토리가 망해 없어지지 않는한 건재합니다.

 

 

- 올해의 확정된 자동차 정비계획입니다.

1. 비스토 정기검사(종합검사)

2. 매그너스 정기검사(종합검사)

3. 라세티 사이드브레이크 부분 점검(추후 따로 글 쓸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